조영수표 미디엄 템포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 온라인 화제…A SIX는 누구?

2024-01-25     김지현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사진)

 

조영수 작곡가와 김광수 대표의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 티저를 향한 반응이 뜨겁다.

최근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 4편의 티저가 공개, 아이돌 그룹 멤버들로 이뤄진 A SIX(에이식스)의 음색이 화제에 올랐다.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의 가창에 참여한 A SIX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들의 보컬 유닛으로, BAE173 제이민, 영서, 클라씨 지민, 보은, 그리고 판타지 보이즈 한빈, 링치가 소속됐다. 신곡 티저에는 A SIX의 음색이 다채롭게 담겨 발매 전부터 관심이 치솟고 있다.

BAE173 제이민, 영서는 섬세한 미성으로 아련한 느낌을 불어넣는가 하면, 판타지 보이즈 한빈, 링치는 매력적인 저음으로 이별 감성을 극대화하기도 했다. 여기에 클라씨 지민, 보은은 가녀리면서도 탄탄한 보컬로 과거 다비치, 씨야의 명곡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티저 공개 후 음악 팬들은 “다비치, 티아라 노래 느낌난다...노래가 너무 좋네” “이거 노래 언제 나와요?”, “한빈아 네 목소리가 제일 따뜻해”, “링치 너무 잘한다”, “여기 소속사 보컬 맛집” 등 솔직한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조영수 작곡가와 김광수 대표가 제작한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은 두 프로듀서가 약 13년 만에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미디엄 템포곡으로, 오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