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홀로 지내는 어르신께 설맞이 먹거리 나눔

- 건강식품, 명절음식, 전통장 등으로 구성된 먹거리 키트 전달 - 조병규 은행장, “우리은행의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잘 전해지길...”

2024-02-07     지산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사진)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홀로 명절을 보내는 어르신을 위한 설맞이 먹거리 나눔에 나섰다.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앞둔 2 7우리은행은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서 홀로 지내는 어르신을 돕기 위한 봉사활동을 가졌다종로노인종합복지관은 우리은행과 자매결연을 맺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전국 226개‘우리사랑나눔터’중 한 곳으로, 이날 우리은행 임직원들은 관계자들의 안내에 따라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전통장’을 직접 만들었다.

 

또한어르신들의 건강한 명절을 응원하기 위해 홍삼 사골곰탕 떡국 등 15개 품목으로 구성된 설맞이 먹거리 키트를 전통장과 함께 포장했다우리은행 임직원들의 수고로 만들어진 전통장과 설맞이 먹거리 키트는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 250명에게 전달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조병규 은행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종로노인종합복지관 인근 홀로 지내는 어르신 댁을 방문직접 포장한 키트를 전달했다이 자리에서 조병규 은행장은“어르신들에게 우리은행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지길 바란다”며“혼자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함께 어울려 웃고 지내는 행복한 갑진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우리은행은 시니어 맞춤형 IT 교육 및 체험공간‘WOORI 어르신 IT 행복배움터’를 6호점까지 개소하고 위기 청()년 지원사업 우리 꿈..()」 1기 발대식을 실시하는 등 세대별 맞춤형 사회공헌사업으로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