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최대 24개월까지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2019-04-10     한지혜 기자
(사진제공

(서울=파이낸셜리더스) 한지혜 기자 =  LG하우시스[108670]가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이날 전국 공식 대리점과 제휴 인테리어 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인테리어 제품(창호·바닥재·벽지·인테리어 대리석 등 포함)을 롯데·신한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카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고, 고객 본인의 신용카드 한도 외에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3천만원까지 일시 증액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며 본인 한도 외에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2천만원까지 증액이 가능하다.

현재 LG하우시스의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제휴 인테리어 점 등 약 140여곳에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하며, 상반기 중 250여곳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앞서 LG하우시스는 지난해 5월 신용카드 없이 간단한 신청 절차만으로 인테리어 제품을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 '지인 마이홈 페이'를 선보여 시장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제품(시공 포함)을 구매한 건수는 약 250여건, 결제금액은 약 30억원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