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명품 발렌시아가 클러치&모터백 50만원대부터, ‘탑퀄’

2019-12-13     황아영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황아영 기자 = 명품 자체제작 쇼핑몰 탑퀄에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발렌시아가 가방 제품 발렌시아가 클러치, 발렌시아가 모터백 등 50만원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발렌시아가는 스트릿 출신의 브랜드로 1937년부터 파리 컬렉션을 개최하고, 까다로운 최상류층 고객들에게 우아함과 기품을 갖춘 완벽한 품질의 의상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했다. 대중적으로 크게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패션 종사자들로부터는 완벽주의자, 미래를 창조하는 혁신가로 존경받았다.

또한 해체주의로 유명한 뎀나 바잘리아가 2016년 디자인을 맡게 되면서 2017년 뎀나 바잘리아의 벨기에식 해체주의와 스포티한 이미지를 결합하며 발렌시아가의 아이덴티티를 완전이 탈바꿈시키며 전 제품이 품절사태가 일어나는 효과를 보여주기도 했다.

탑퀄에서는 높은 퀄리티로 명품 자체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발렌시아가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발렌시아가 가방 할인전에는 발렌시아가 클러치, 발렌시아가 크로스백, 발렌시아가 백팩, 발렌시아가 힙색, 발렌시아가 클러치백, 발렌시아가 미니백 등 다양한 카테고리 백 상품이 있으며, 대표적인 이벤트 상품으로는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토트백, 발렌시아가 파피에르, 발렌시아가 카바스백, 발렌시아가 바자백, 발렌시아가 카메라백 등 다양한 발렌시아가 백이 있다.

특히 발렌시아가를 대표하는 발렌시아가 모터백은 사계절 내내 어떤 코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코디연출이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탑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탑퀄을 통해 발렌시아가 쇼퍼백, 발렌시아가 벨트백, 발렌시아가 에코백, 발렌시아가 토트백,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발렌시아가 쇼핑백등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