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퀄” 맥케이지 에드워드&모리츠 패딩 등 겨울 의류 50만원대 판매중!

2019-12-16     양언의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양언의 기자 = 명품 자체 제작 쇼핑몰 탑퀄에서 맥케이지 에드워드 패딩, 맥케이지 모리츠 패딩 등 올 겨울 연말 이벤트로 50만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맥케이지는 1999년 캐나다에서 맥케이지 매장을 오픈했으며, 추운날씨를 위해 옷을 겹겹히 레이어링 해서 입는 것이 아닌, 레이어링 자체를 패션으로 승화시키겠다는 일념으로 디자이너 Eran Elfassy와 Elisa Dahan이 맥케이지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현재 북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우터 브랜드로 자리잡혀 있다.

최고급 가죽과 다운, 울을 정밀한 디테일과 실루엣이 더욱 맥케이지의 디자인을 강조해주고 있으며, 세계적인 톱모델 바바라 팔빈과 아서 쿨코프가 모델로 있어 맥케이지 여성패딩을 찾는 사람이 늘어났다. 탑퀄에서 진행하고 있는 맥케이지 패딩은 맥케이지 숏패딩, 맥케이지 롱패딩을 기본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맥케이지 에드워드, 맥케이지 모리츠, 맥케이지 모리츠X, 맥케이지 딕슨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구매하기 힘든 맥케이지 레나, 맥케이지 에니아 등도 탑퀄 자체 주문 제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탑퀄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연말 이벤트는 탑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제작 및 모든 문의 사항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