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퍼즐백&미우미우 크로스백 등 60만원대 굿 초이스 “탑퀄”

2019-12-23     양언의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양언의 기자 = 로에베 퍼즐백과 미우미우 크로스백 등 다양한 제품을 60만원대에 탑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탑퀄에서는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고려하여 로에베 해먹백, 로에베 게이트백, 미우미우 버킷백, 미우미우 크로스백, 미우미우 마테라쎄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 이벤트에 구성되어 있다.

로에베는 루이비통 모엣헤네시 그룹에 속해 있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1846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탄생되었다. 남성적인 느낌과 여성적인 느낌이 동시에 느껴지는 디자인이 큰 특징이자 장점이며, 교차적인 실루엣을 통해 보여지는 낭만적인 컬렉션은 대중들에게 조금 더 편안하게 다가가고 있다. 로에베 가방, 로에베 해먹백, 로에베 버킷백 로에베 지갑등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미우미우는 1993년 미우치아 프라다에 의해 설립된 명품 패션 브랜드이다. 패션계의 변화를 빠르게 인지하고 핵심적인 요소들을 활용하여 감각적이고 관능적이며 지적인 감각을 지니고 있는 브랜드 특징을 가지며 복고적인 느낌과 트렌드의 조화가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미우미우 클러치, 미우미우 지갑, 미우미우 카드지갑, 미우미우 반지갑, 미우미우 가방 등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탑퀄에서는 이번에 로에베와 미우미우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명품 자체 제작 쇼핑몰인 만큼 높은 퀄리티와 품질의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명품 자체 제작 쇼핑몰 탑퀄 공식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내용 및 제품 주문제작 의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