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앤 코 팔찌&목걸이&반지&시계 20만원대부터! “탑퀄”

2019-12-30     양언의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양언의 기자 = 명품 자체 제작 쇼핑몰 탑퀄에서 티파니 앤코 팔찌, 티파니 앤코 목걸이, 티파니 앤코 반지, 티파니 앤코 커플링 등 다양한 티파니 액세서리를 2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파니 앤코는 1837년 뉴욕 맨해튼에 문구류와 팬시 상품을 판매하는 티파니 매장을 오픈한 것이 첫 시작이였다. 이후 실버제품 등 다양한 영역을 넓혀가며 1853년 회사를 티파니 앤 코로 변경한 뒤 보석을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판매하기 시작하며 오늘날까지 주얼리 전문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티파니는 좋은 원석을 발굴함과 동시에 재능있는 디자이너, 보석 전문가를 영입하며 다양한 티파니티 팔찌, 티파니 앤코 귀걸이 등 미국대통령, 영부인, 미국 상류층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티파니 앤코의 티파니 다이아 반지는 빛의 반사를 최대화하여 반짝거림이 남다르기 때문에 오늘날까지 대표적인 프로포즈 링으로 사랑받고 있다. 티파니 앤코의 대표적인 제품을 하나씩 설명하자면 티파니 리턴투 목걸이 티파니 리턴 투 팔찌가 있는데, 티파니 하트 목걸이로 불리기도 한다. 1969년에 선보이며 우아하게 빛나는 링크와 독특한 하트 쉐입 참이 돋보인다. 티파니 앤코 스마일 목걸이는 다이아몬드가 곡선을 따라 우아하게 빛나는 티파니 다이아 목걸이로 웃고 있는 입모양을 떠올리기 때문에 스마일 목걸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명품 자체 제작 쇼핑몰 탑퀄에서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 제품 구성을 자세히 살펴보면 티파니 커플링으로 유명한 티파니 밀그레인 티파니 반지를 시작으로 티파니 팔찌, 티파니 앤코 1837과 같은 티파니 시계 등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