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퀄’ 디올 지갑&부츠 등 착한 가격 20만원대부터 !

2019-12-30     이수민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이수민 기자 = 명품 자체 제작 쇼핑몰 탑퀄에서 디올 지갑, 디올 부츠, 디올 스니커즈, 디올 슬링백 등 다양한 제품을 20만원대부터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디올은 1947년에 창립된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 디올 구두, 주얼리, 시계 등 다양한 상품을 제작하고 판매하고 있다.

크리스찬 디올 스니커즈는 요즘 핫한 아이템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상품이 디올 오블리크 스니커즈이다. 깔끔한 스니커즈 디자인에 오블리크 자수가 더해지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패션 포인트로 매치 활용하기 좋다.

이번 기획전을 자세히 살펴보면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디올 아코디언 카드지갑, 디올 새들 카드지갑, 디올 카드 홀더, 디올 반지갑 등 다양한 디올 카드 지갑 기획전이 1차로 예정되어 있다. 조기 소진 시 디올 운동화, 디올 구두, 디올 플랫, 디올 컨버스 등 다양한 디올 신발이 예정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디올 원피스, 디올 맨투맨, 디올 니트 등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탑퀄에서 실시하고 있는 디올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탑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