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자산 조회 서비스 이용 시 경품 증정 이벤트

이벤트 응모 후 자산 연결하면 갤럭시 Z 폴드2 등 경품 증정

2020-11-06     이은서 기자

 

삼성카드는 이번 달 30일까지 '삼성카드 마이홈' 앱을 통해 '자산조회'와 '환전지갑'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오늘 밝혔다. 삼성카드의 자산조회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예금계좌, 카드, 현금영수증, 대출, 보험 등 금융자산을 한 번에 연결해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환전지갑 서비스는 환전 금액을 환전지갑에 보관해두거나, 환전 당일 하나은행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목표 환율을 미리 설정해두고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첫 번째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마이홈 앱에서 한 건 이상 본인의 자산을 연결한 고객을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갤럭시 Z 폴드2를 증정한다. 카드, 계좌, 보험 중 한 건 이상의 자산을 연결하면 선착순 3만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진라면)을 제공한다. 환전지갑을 통해 환전하면 90%까지 환율 우대 혜택과 함께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size)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지급한다.

삼성카드 회사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자산조회는 고객들이 보유한 자산과 자주 찾는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등 이용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자산 비교 분석 등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9월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T 라이트 삼성카드'를 통해 '갤럭시Z폴드2·갤럭시Z플립 5G'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세부적으로 갤럭시Z폴드2' 등 갤럭시 휴대전화를 구매할 경우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24개월 라이트할부는 최대 48만원, 36개월 라이트할부는 최대 7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트할부 수수료율은 24개월 연 5.9%, 36개월 연 7.0%가 적용되어 실제 고객들의 휴대폰 요금에 대한 만족도를 높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