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혜림, 중국 패션·뷰티 미디어 레일리의 ‘언니의 라이브방’ 생방송 출연

2022-01-12     전제니
(사진)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전제니 기자 =중국 패션·뷰티 미디어 그룹인 레일리(RAYLI)가 한국 파트너인 코웨이브엠, 이지웹피아와 공동 주관하는 라이브방송 ‘언니의 라이브방’에 원더걸스 혜림(우혜림)이 진행자로 출연한다.

1월 13일(목)에 진행되는 ‘언니의 라이브방’ 방송은 ‘2021 BEST of BEST’ 상품을 주제로 지난 한 해 한국과 중국에서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모아 진행된다. 이번 방송은 한·중국을 연결하는 ‘이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상품 소개 및 시상, 판매를 동시에 겸하는 연말 총결산 방송이다.

이날 방송되는 ‘2021 BEST of BEST’의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설화수 자음 2종 △더히스토리오브 후의 공진향 기앤진 세트 △물방울 크림으로 유명한 원진이펙트의 워터글로우 마스크 및 데생 멀티밤 △프리미엄 헤어 케어 라인 그린테라피 4종 세트 등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5가지 테마로 진행될 예정으로 첫 번째로는 ‘보습이 내려온다’ 테마로 브랜드는 뮬지오, 프롬셀, 노브엑스퍼트, 마리앤메이가 방송될 예정이고, 두 번째 테마인 ‘세뚜세뚜’는 세트 상품인 코스알엑스, 단듀셀, 디에이이펙트로 구성됐다.

또한 세 번째 ‘나만 알고 싶은 비밀템’ 테마에는 투에이엔, 모메이 등이 준비됐고, 네 번째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테마에서는 파맥스랩, 아프리모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식음료 & 패션’ 테마에서는 이디야와 캐나다 패션 보아브랜드 노이즈 브랜드가 방송된다.

13일 방송되는 ‘언니의 라이브방’은 2021년부터 중국 레일리(Rayli)와 한국 코웨이브엠이 함께 진행해 온 라이브 방송으로, 올해 임인년을 맞이해 새로운 방식의 ‘한중 이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속적인 중국 수출이 어려운 한국 브랜드를 위해 한국에서 ‘원더걸스 혜림’이 출연하는 1회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방송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