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예매 서비스 오픈

- '대전하나시티즌' K리그1 승격 기념 '2023 시즌권(원큐패스)' 리뉴얼 - 홈 모바일 티켓, 시즌권 카드, 소속선수 싸인 용품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진행 -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하나원큐'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예매 서비스 제공

2023-01-10     서암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사진)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지난해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의 2023 시즌권(원큐패스)을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예매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 메뉴에서 1월 11일부터 홈 개막전 2주 전까지 진행된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은 ▲홈경기 모바일 티켓 20매 ▲소장용 시즌권(원큐패스) 카드 ▲MD상품권 2만원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즌권 구매시 예매수수료 무료 혜택과 함께 일반예매 오픈 하루 전 예매할 수 있는 우선 예매 권한을 부여 받는다.

 

또한, '대전하나시티즌'의 K리그1 승격을 기념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응원 머플러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조유민 선수 싸인 축구화 ▲주세종 선수 싸인 유니폼 ▲2023 선수단 싸인볼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 친화 콘텐츠 마련과 지역밀착 활동을 펼쳐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하나원큐 여자 농구단 운영 ▲전기차 경주대회 포뮬러E 서울 E-PRIX 후원 등 국내 스포츠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비인기 종목, 장애인 체육후원 등 ESG 활동을 통한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