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보이스’ 박하, 오늘(28일) 응원송 ‘MANITO’ 공개

박하, 오늘(28일) 듣기만 해도 힘나는 새 싱글 ‘MANITO’ 발매…항상 함께인 ‘마니또’같은 곡 ​

2023-03-28     이주희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사진)

싱어송라이터 BaKha(박하)가 듣기만 해도 힘나는 ‘마니또’로 찾아온다.

BaKha(박하)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MANITO’를 발매, 걱정과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힘이 되어줄 신보를 선보인다.

이번 싱글 ‘MANITO’는 듣는 것만으로도 응원과 위로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R&B 장르의 곡이다. 자극적인 사운드가 아닌 둥글고 편안한 신스 사운드를 중심으로 BaKha(박하)만의 음색과 멜로디가 합쳐져 신선한 조화를 만들었다.

BaKha(박하)는 새 싱글 ‘MANITO’에 대해 “누군가 뒤에서 서포트해주는 것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겪어본 사람은 그 가치를 안다. 나 또한 그런 서포트를 받아왔고 정말 큰 힘이 되었기에 내가 원하는 사람들도 느꼈음 한다”라는 마음을 담아 제작했다고 전했다.

청량한 음악색과 트렌디함을 갖춘 싱어송라이터 BaKha(박하)가 치유제와 같은 곡 ‘MANITO’를 갖고 돌아오면서 많은 이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BaKha(박하)의 디지털 싱글 ‘MANITO’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