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구, 오늘(1일) 신곡 ‘아는 이별’ 공개

이형구, M.O.T 음악 프로젝트 ‘이별 이야기’ 열두 번째 주자 낙점…오늘(1일) ‘아는 이별’ 공개​ 이형구, 가을 특유의 아련한 감성 전한다 ​

2023-09-01     박수미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사진)

 

가수 이형구가 M.O.T 레이블 음악 프로젝트 ‘이별 이야기’ 열두 번째 주자로 낙점됐다.

​이형구는 1일 오후 6시 M.O.T 레이블의 음악 프로젝트 ‘이별 이야기’ 열두 번째 곡 ‘아는 이별’을 공개한다.

​‘아는 이별’은 누구나 겪는 똑같은 이별 속 여전히 상대방을 보내지 못하고 미련한 추억에 남아있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 곡이다. 솔직하게 털어놓은 가사와 이형구의 감성적인 보컬이 한 데 어우러져 대중들의 아련한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아는 이별’은 김호중, 워너원, 에일리, DK(디셈버)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이 작곡을 맡았으며, 백현, 코요태의 작곡가 문6uoy(홍곰)과 작곡가 주진희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M.O.T 레이블 음악 프로젝트 ‘이별 이야기’ 열두 번째 곡에 참여하게 된 이형구는 KCM, 전효성 등 가수 뿐 아니라, KBS1 ‘누가 뭐래도’, KBS2 ‘빨강 구두’ 등 드라마 OST, 웹툰 OST, 배우 박호산, 신동욱의 앨범 제작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싱 팀 동네청년의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편, 가을을 맞이해 대중들에게 계절이 주는 특유의 감성을 전할 이형구의 신곡 ‘아는 이별’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